지켜야 할 것들...  
Front Page
Tag | Location | Media | Guestbook | Admin   
 
내 소신대로...

로마인들에게 보낸 편지 14 [공동번역]

 

14절 어떤 사람들은 어떤 날을 특별히 더 좋은 날로 여기고 어떤 사람들은 어느 날이나 다 같다고 생각합니다. 하여간 각각 신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.

 

16하느님의 나라는 먹고 마시는 일이 아니라 성령을 통해서 누리는 정의평화기쁨입니다.

 

22여러분에게 어떤 신념이 있다면 하느님 앞에서 각각 그 신념대로 살아가십시오.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면서 양심의 가책을 받지 않는 사람은 행복합니다.

 

나의 부족함과 연약함으로 내가 지키고자 하는 믿음과 신념이 온전하지 않다 하더라도 하나님 앞에서 끊임없이 나를 돌아보며 그 신념대로 소신있게 살아가고싶다.

 

하지만 내가 믿고 있는 것만이 온전한 단 하나의 진리라 여기면서 다른 사람들을 함부로 정죄하지 않고 나의 믿음 소신까지도 쉼없이 돌아보고 성찰할 수 있는 그런자이고 싶다.

 

어차피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시선과 그릇에 맞게 딱 그만큼 하나님을 경험하고 누리는 법…


그저 16절 말씀처럼 성령을 통해서 누리는 정의와 평화와 기쁨이 내 삶 구석구석, 그리고 내가 걸어가는 발자취마다 흔적으로 남아나길 소망할 뿐이다.

 

 

 

.

 

 

 



BLOG main image
기록에 대한 욕구는 삶에 대한 애정이 있을 때만 가능한 것... 남기고 싶은 순간들이 많아지고 있다.
 Notice
 Category
분류 전체보기 (103)
삶 속에서 (31)
내 마음.. 내 생각.. (36)
보고 읽고 느끼고 (10)
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(6)
그저 은혜일뿐... (9)
 TAGS
Ph.D. Candidate 템플 이렇게 살거야 내 수업 북조국 미친선거 행복 민수기 혼자사는 즐거움 대학의 본분 열성 Roosevelt University 이번학기 여행 신랑 난 그렇게 늙지 말아야지 말씀 로마서 부끄러운 기독교 내신랑 짝꿍 부끄러운 대한민국 Pittsburgh 쿨한어른 이번 학기 교육시스템 남조국 소망 늙어감 취향분석 경직된 한국 은혜 결국 미쳤군 나의 몫 proposal defense 미디어 리터러시 책보고싶다 밤새기 막나간다 독서노트
 Calendar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 Recent Entries
 Recent Comments
 Archive
 Link Site
따미
별관
Exploring ...
still life phase 2
Media Literacy
함께 잘 다니는 교회
Anna
 Visitor Statistics
Total :
Today :
Yesterday :
rs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