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켜야 할 것들...  
Front Page
Tag | Location | Media | Guestbook | Admin   
 
하나님의 깊이..
크신 하나님.. 사랑의 하나님.. 자비의 하나님.. 은혜의 하나님..

이렇게 개념적으로 내 머리속에 인식되어 있으시던 하나님의 크심, 사랑, 자비 은혜... 를 삶 속에서 끊임없이 체험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 

그런 하나님을 깊이 느끼고 체험함이 결국은 나의 연약함과 부족함에서 비롯되기에 더욱 작아지는 나 자신을 봅니다.  정말 사람을 순종하지 않는 상태에 가두신 것은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자비를 베푸시기 위함이라는 말씀이 (롬 11:32) 이제서야 이해가 됩니다. 나의 연약함으로 넘어지게 하시고 그로 인해 자비를 보게 하시는 하나님..

하나님의 부유하심은 어찌 그리 크십니까?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은 어찌 그리 깊고 깊으십니까? 그 어느 누가 하나님의 판단을 헤아려 알 수 있으며, 그 어느 누가 하나님의 길을 더듬어 찾아낼 수 있겠습니까? (롬11:33)

당신에게서 나와 당신을 위해 존재하는 이 세상 만물안에 제가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제 삶의 이런 방향과, 그 방향을 따라 가는 길이 틀어지지 않게 해주세요.

 
 


BLOG main image
기록에 대한 욕구는 삶에 대한 애정이 있을 때만 가능한 것... 남기고 싶은 순간들이 많아지고 있다.
 Notice
 Category
분류 전체보기 (103)
삶 속에서 (31)
내 마음.. 내 생각.. (36)
보고 읽고 느끼고 (10)
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(6)
그저 은혜일뿐... (9)
 TAGS
신랑 민수기 여행 proposal defense 난 그렇게 늙지 말아야지 취향분석 이렇게 살거야 독서노트 템플 남조국 부끄러운 대한민국 Roosevelt University 은혜 이번학기 쿨한어른 부끄러운 기독교 나의 몫 소망 결국 미쳤군 내신랑 내 수업 책보고싶다 미친선거 미디어 리터러시 Ph.D. Candidate 경직된 한국 Pittsburgh 밤새기 늙어감 열성 짝꿍 이번 학기 로마서 말씀 행복 막나간다 북조국 대학의 본분 교육시스템 혼자사는 즐거움
 Calendar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 Recent Entries
 Recent Comments
 Archive
 Link Site
따미
별관
Exploring ...
still life phase 2
Media Literacy
함께 잘 다니는 교회
Anna
 Visitor Statistics
Total :
Today :
Yesterday :
rss